각국 석학들은 국제성경세미나에서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를 성경과 더불어 과학·의학·문화 등 다양한 학문을 통해 심도 있게 증명했다.
‘국제 관용의 날을 맞아 유엔이 주최한 행사에도 초청돼 인권을 주제로 발표했다.열악한 상황에도 성경대로 ‘기본을 지켜온 결과.
작년만도 국내외에서 19개 지역 교회 헌당식을 마쳤다.이어 페루 국립대극장에서 환경부·문화부와 ASEZ WAO 환경콘서트를 공동 개최해 현지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박노균 목사는 하나님의 교회는 예수께서 본보이시고 가르치신 새 언약 진리를 성경대로 지킨다고 설명한다.
코로나19 팬데믹 등 국가적·지구적 위기 때마다 무료 급식 봉사.2010년 아이티 지진 피해민 돕기 성금 기탁 때는 유엔 측이 하나님의 교회에 파트너십 체결을 제안했다.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앞으로도 어머니의 마음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향한 이정표를 제시하며 인류의 미래를 위해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폴 덴비 그레이터맨체스터주 심사위원은 진정으로 행복감을 불러일으키는 단체라고 소개했다.주류업계에서 출고가를 올릴 조짐을 보이자 추경호 경제부총리는 세금 좀 올랐다고 주류 가격을 그만큼 올려야 하느냐고 한다.
여기에 주세액의 30%를 교육세로.조항을 위반하면 2000원 이하 벌금을 물렸다.
제조원가가 500원인 소주 한 병의 출고가가 1111원이 되는 이유다.주종별(제조장별)로 설비·제조법·원료·수량 등 요건을 갖춰 면허를 받아야 술을 만들 수 있었다.